2020년 01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위

삼성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0년 1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브랜드평판 1위는 삼성 브랜드가 기록했다. 대기업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을 보니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2,274,100,796개와 비교하면 38.00%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이슈 33.32% 하락, 브랜드 소통 6.47% 하락, 브랜드 확산 30.15% 하락, 브랜드 공헌 53.51% 하락, 브랜드 소비 35.59% 하락했다." 라고 밝혔다.

​2020년 1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삼성, LG, 롯데, 현대자동차, KT, 네이버, SK, 농협, 카카오, GS, 한화, 두산, CJ, 신세계, 대림, DB, 대우건설, 넥슨, 효성, 교보생명보험, 한국타이어, 동원, 포스코, 애경, 현대산업개발, 현대백화점, 한진, KCC, 넷마블, 미래에셋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삼성 브랜드는 미디어지수 31,093,756 소통지수 34,841,800 커뮤니티지수 42,024,640 사회공헌지수 32,484,360 소비자지수 20,449,31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0,893,871로 분석되었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255,279,577보다 36.97%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2월 7일부터 2020년 1월 7일까지의 62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410,056,176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2,274,100,796개와 비교하면 38.00% 줄어들었다

위 브랜드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2020년 01월 기업부문 브랜드평판에서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를 인정받아 어워드에 선정되었음을 인증합니다.
We certify that the above brand was selected for the award in recognition of the brand's influence and value in company section of brand category, which was conducted by the Korea Reputation Institute.
2020.01

축하 게시판 규칙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하루에 3개의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스팸성, 홍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는 글은 삭제됩니다.
악의적인 비방을 반복적으로 작성한 경우 회원 탈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