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교촌치킨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0년 1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교촌치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치킨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4,638,445개와 비교해보면 24.21%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6.05% 상승, 브랜드소통 15.44% 상승, 브랜드확산 45.14%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

이어 "2020년 1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교촌치킨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실시하다, 오픈하다, 돌파하다"가 높게 분석되었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허니콤보, 카페, 주문앱"이 높게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2020년 1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순위는 교촌치킨, 맘스터치, BBQ, 멕시카나, BHC, 굽네치킨, 60계치킨, 네네치킨, 아웃닭, 바른치킨, 부어치킨, 노랑통닭, 호식이두마리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순수치킨, 페리카나, 멕시칸치킨, 자담치킨, 지코바양념치킨, 땅땅치킨, 또래오래, 깐부치킨, 또봉이통닭, 오븐마루치킨, 훌랄라치킨, 디디치킨 순으로 분석되었다.

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교촌치킨 브랜드는 참여지수 1,285,130 소통지수 632,367 커뮤니티지수 544,72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62,217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지수 2,290,291보다 7.51%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2019년 12월 3일부터 2020년 1월 4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8,182,2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4,638,445개와 비교해보면 24.21% 증가했다.

위 브랜드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2020년 01월 기업부문 브랜드평판에서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를 인정받아 어워드에 선정되었음을 인증합니다.
We certify that the above brand was selected for the award in recognition of the brand's influence and value in company section of brand category, which was conducted by the Korea Reputation Institute.
2020.01

축하 게시판 규칙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하루에 3개의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스팸성, 홍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는 글은 삭제됩니다.
악의적인 비방을 반복적으로 작성한 경우 회원 탈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