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1위

홈플러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0년 1월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홈플러스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대형마트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에서 지난 2019년 12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769,503개와 비교하면 11.99%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참여 9.65% 상승, 브랜드소통 26.37% 하락, 브랜드확산 15.24% 상승, 브랜드공헌 40.49% 하락했다."라고 평판분석했다.

2020년 1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순위는 홈플러스 ,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홈플러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755,051 소통지수 906,625 커뮤니티지수 990,857 사회공헌지수 513,45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165,990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지수 2,828,040와 비교하면 11.95%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2019년 12월 3일부터 2020년 1월 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2,998,2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2019년 12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769,503개와 비교하면 11.99% 줄어들었다.

위 브랜드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2020년 01월 기업부문 브랜드평판에서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를 인정받아 어워드에 선정되었음을 인증합니다.
We certify that the above brand was selected for the award in recognition of the brand's influence and value in company section of brand category, which was conducted by the Korea Reputation Institute.
2020.01

축하 게시판 규칙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하루에 3개의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스팸성, 홍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는 글은 삭제됩니다.
악의적인 비방을 반복적으로 작성한 경우 회원 탈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