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

방탄소년단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보이그룹 브랜드 카테고리는 지난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59,292,191개 와 비교해보면 13.17%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4.40% 상승, 브랜드이슈 15.41% 상승, 브랜드소통 15.99% 상승, 브랜드 확산 0.29%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

이어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는 "즐기다, 멋지다, 고맙다"가 높게 분석되었다. 키워드 분석에서는 "뉴욕, CNN, 빌보드"이 높게 분석되었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5.09%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브랜드 세부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4.40% 상승, 브랜드이슈 15.41% 하락, 브랜드소통 15.99% 상승, 브랜드 확산 0.29% 하락했다."라고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1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엑소, 세븐틴, 뉴이스트, NCT, 아스트로, 빅뱅, 스트레이 키즈, 몬스타엑스, 슈퍼주니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갓세븐, SF9, 골든차일드, 샤이니, 빅스, 인피니트, 더보이즈, 비스트, 2PM, CIX, AB6IX, 동방신기, 비투비, 빅톤, 위너, 핫샷, 베리베리, 펜타곤, 에이티즈 순으로 분석되었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 브랜드는 참여지수 2,791,128 미디어지수 5,363,968 소통지수 6,274,418 커뮤니티지수 6,332,52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762,036로 분석되었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2,183,036 와 비교하면 70.42% 상승했다.

위 브랜드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2020년 01월 스타부문 브랜드평판에서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를 인정받아 어워드에 선정되었음을 인증합니다.
We certify that the above brand was selected for the award in recognition of the brand's influence and value in star section of brand category, which was conducted by the Korea Reputation Institute.
2020.01

축하 게시판 규칙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하루에 3개의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스팸성, 홍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는 글은 삭제됩니다.
악의적인 비방을 반복적으로 작성한 경우 회원 탈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