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

나혼자산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0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순위 분석결과, 나혼자산다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카테고리는 지난 1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7,994,802개와 비교하면 4.95%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참여 37.89% 상승, 브랜드이슈 2.73% 하락, 브랜드소통 20.21% 하락, 브랜드확산 20.72% 상승, 브랜드소비 11.13% 상승했다."라고 평판분석했다. ​

이어 "2020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나혼자산다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축하하다, 품절되다, 고맙다' 가 높게 분석되었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박나래, 헨리, 기안84"가 높게 분석되었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7.53%로 분석되었다"라고 밝혔다.

2020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나 혼자 산다, 미스터트롯, 보이스퀸, 맛남의 광장, 뭉쳐야찬다, 1박2일, 놀면 뭐하니, 해줘 홈즈, 라디오스타,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상이몽, 개그콘서트, 신서유기, TV는 사랑을 싣고, 런닝맨, 개는 훌륭하다, 복면가왕,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해피투게더,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미운우리새끼, 도레미마켓, 슈가맨, 아는형님, 살림하는 남자들, 불후의 명곡, 아내의 맛, 문제적 남자, 본격연예 한밤 순으로 분석되었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나혼자산다 브랜드는 참여지수 3,068,094 미디어지수 1,834,955 소통지수 1,480,137 커뮤니티지수 1,137,201 시청지수 1,296,28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816,676 로 분석되었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9,440,426와 비교하면 6.61% 하락했다.

위 브랜드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2020년 01월 스타부문 브랜드평판에서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를 인정받아 어워드에 선정되었음을 인증합니다.
We certify that the above brand was selected for the award in recognition of the brand's influence and value in star section of brand category, which was conducted by the Korea Reputation Institute.
2020.01

축하 게시판 규칙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하루에 3개의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스팸성, 홍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는 글은 삭제됩니다.
악의적인 비방을 반복적으로 작성한 경우 회원 탈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