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9년 12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서울사이버대학교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카테고리는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9,962,817개와 비교하면 25.99% 증가했다. 세부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37.83% 상승, 브랜드이슈 84.45% 상승, 브랜드소통 17.71% 상승, 브랜드확산 22.40% 하락했다."라고 밝혔다.
2020년 1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순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고려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숭실사이버대학교, 부산디지털대학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대구사이버대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영진사이버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건양사이버대학교, 한국복지사이버대학, 화신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9년 12월 2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2,552,076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9,962,817개와 비교하면 25.99% 증가했다.
축하 게시판 규칙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하루에 3개의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스팸성, 홍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는 글은 삭제됩니다.
악의적인 비방을 반복적으로 작성한 경우 회원 탈퇴 됩니다.